KTF 조영주 사장,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

조영주 KTF 사장은 14일 오전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06년 제14회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종합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고객만족 경영대상에 대해 KTF는 "굿타임 서비스, 굿타임검증단, 핸드폰 디자인 공모전 등 고객의 참여를 활성화하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해 고객의 호응을 얻었고, 굿타임 디자인을 통한 고객의 감성만족을 추구하는 등 고객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이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상식 이후 진행된 고객만족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조영주 사장은 ‘기술과 감성의 융합시대 고객만족경영’을 주제로 1시간 동안 수상 기념 기조연설을 했다.

조 사장은 기조연설에서 "고객만족경영이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등 새로운 통신환경 변화 속에서도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KTF의 미래비전을 역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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