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족 통신비 아끼는 법 101번으로 알린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가족 통신비를 아끼는 방법과 가입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 알리기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이 101번으로 전화하면 ‘U+인터넷’, ‘U+tv G’, ‘홈보이’ 등 홈 서비스 대한 서비스 신청과 변경, 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된다.

LG유플러스는 101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색적으로 전국 주요 광역시 101번 버스에 ‘가족 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에 물어보세요!’와 ‘101 내리는 문 가족 통신비 내리는 번호 101’ 등의 문구를 버스 좌·우측에 내걸었다.

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물론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