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위메프박스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어렵게 느껴지는 해외직구를 탈출하기 위한E.S.C. 키워드를 제안 했다.
먼저 △쉽게(Easy),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 도전에 나서고 싶지만 익숙하지 않은 언어와 구매 절차의 장벽으로 쉽게 접근하지 못한 해외직구 초보 고객들을 위해 LG 유플러스 원격 지원과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안전하게(Safe), 블랙프라이데이 최고 성수기간 배송 지연을 대비해 지난 5일 미국 내 소비세가 면제인 델라웨어에 물류센터를 추가 오픈해 미국 내 5개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주문한 상품의 결품, 오배송, 파손 등 배송 사고 발생시,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통큰 보상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싸게(Cheap), 이베이츠와 협업해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고자 지난 17일 신한카드, 이베이츠와 공동으로 스마트글로벌카드를 출시했다. 위메프박스 배송비에 대해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5% 할인 서비스가 기본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