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전자, 올림픽 온라인 이벤트 실시…“김연아·이상화 기록을 맞추세요”
입력 2014-02-05 11:08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을 겨냥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실제 올림픽 경기와 연계한 게임형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실시한다.

참가방법은 삼성전자 소치 동계올림픽 사이트(www.samsung.com/sec/sochi2014)를 방문한 후 ‘로즈골드 스타디움’코너에서 피겨 스케이팅,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경기장, 베이스캠프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경기 기록을 예상하면 된다.

‘이상화의 기록을 노트하라!’에서는 이상화 선수의 스피드스케이팅 500m 경기 기록을, ‘연아의 점수를 노트하라!’에서는 김연아 선수의 예상 점수와 응원 메시지를 각각 입력하면 된다.

또한 대한민국 쇼트트랙 대표팀의 메달 수를 예상하는 ‘쇼트트랙 메달을 노트하라!’ 이벤트도 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 결과는 경기 종료 직후 발표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3 로즈 골드, 놀이공원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 올림픽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응원 릴레이 이벤트인 ‘갤럭시 노트3 소치, 모두의 올림픽’도 진행하고 있다. 박태환 선수를 비롯한 역대 메달리스트로 구성된 갤럭시 응원단의 응권 TV 광고도 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