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VIP 고객 관리 강화…김영근 대표 직접 나선다

입력 2013-12-30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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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몰 VIP라운지. 사진제공 W몰

W몰이 VIP 고객 관리를 강화하며 프리미엄 전략을 펴고 있다.

W몰은 올해 1000만원 이상을 구입한 SVIP 고객 300명에게 최근 특별 선물을 증정했다. 이번 ‘프리미엄 리워드 기프트’ 행사는 지난 25일부터 SVIP 고객들을 W몰 7층 VIP 라운지로 직접 초청해 샘소나이트 캐리어백, 호주산 와인, 이도 머그컵 세트 등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W몰은 올해 VIP 고객이 차지하는 매출액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함에 따라 이같은 행사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해에는 김영근 대표 초청 간담회, 테마 이벤트 초대 등 한층 강화된 프리미엄 리워드 서비스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

조성원 W몰 기획홍보부장은 “W몰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고객 중심의 고품격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2014년에도 체계적인 고객 리워드 시스템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기분 좋은 쇼핑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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