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예 걸그룹 AOA 리더 '지미넬' 공개… 천사 콘셉트 잘 어울려
입력 2012-07-22 13:50

(FNC뮤직)

신예 걸그룹 AOA(에이 오 에이)의 일곱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22일 오후 2시 온라인 상에 공개된 AOA 일곱 번째 멤버는 리더 지민이다. 이국적인 외모로 눈길을 끄는 지민은 1991년 생으로 팀 내 이름은 ‘지미넬’. ‘지민’의 본명에 리더의 ‘L’ 자를 붙여 지어진 이름이다.

지민은 AOA에서 랩과 기타 연주를 맡았으며 랩 메이킹 실력도 상당한 실력파로 알려졌다. 중국에서 2년 거주한 경험이 있어 중국어 실력도 갖췄다.

8인조 걸그룹 AOA는 Ace Of Angels 의 약자로 천사들의 에이스란 뜻을 가지고 있다. 팀 이름처럼 멤버들의 독특한 ‘천사 이름’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공개된 AOA 일곱 멤버들의 팀 내 이름은 각각 ‘설현아리’, ‘초아야’, ‘혜정리너스’, ‘찬미티티’, ‘유나리아’, ‘민아링’, ‘지미넬’로 멤버들의 본명을 토대로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름을 만들었다.

‘설현아리’의 ‘아리’는 순 우리말로 아름답다 사랑스럽다는 뜻도 있지만, 모두가 설현이를 ‘앓이’했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지어진 이름이다. ‘초아야’는 많은 사람들이 초아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초아야~’라고 불리는 이름을 그대로 활용했다. ‘혜정리너스’는 AOA 천사들 중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리너스’ 혜정이라는 의미가 있고, ‘찬미티티’는 막내 ‘찬미’의 귀여움을 극대화시켜 지어진 이름이다. ‘유나리아’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꽃 이름을 연상시키고 ‘민아링’은 천사들의 머리 위의 링에서 영감을 얻었다.

AOA는 AOA 공식 사이트(www.a-o-a.co.kr)를 통해 매일 한 명씩 멤버를 공개하고 있다. 하프 엔젤로 알려진 마지막 여덟 번째 멤버는 23일 오후 2시 공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