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선물 추천 1위 카네이션 화분과 꽃바구니, ‘꽃배달 당일배송 가능할까?’

입력 2011-05-12 19: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대전 꽃배달 서비스 ‘행운을 주는 꽃집’에서 스승의 날 맞아 특별 할인 진행

감사의 달 5월이 중반으로 들어서면서 마지막 스승의 날을 앞두고 손길이 분주하다. 지난 일요일 어버이날까지 지출이 많았던 소비자들은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어떤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자가 스승에게 하는 선물이니만큼 학생에게는 금액 부담이 크지 않은 것이 중요하며, 학부모가 대신 고마움을 전할 경우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과한 선물을 피하려다 보니 그야말로 ‘적당한 선물 고르기’가 곤혹이다.

가장 흔하게 스승의 날 선물로 추천하는 것이 현금이나 건강보조식품이지만, 빠질 수 없는 필수 선물이라면 역시 카네이션이다. 카네이션 만들기 열풍이 불면서 카네이션 꽃바구니나 꽃다발 등과 같이 가슴에 꽃을 달아드리는 풍경은 보기 어려워 졌다. 생화의 경우는 시들면 버려야 하는 일회성 때문에 카네이션 화분을 대신 전달하기도 하는데 그 덕에 꽃배달 쇼핑몰이 인기다.

5월에는 꽃배달 선물이 늘면서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꽃바구니선물을 받아보기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365일 전국 배달이 가능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날짜에 꽃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국적 네트워크가 연결된 꽃배달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꽃배달 쇼핑몰에서 스승의 날 이벤트로 카드와 함께 카네이션이나 편지를 추가로 드리는 것이 보편화 되어 있을 만큼 제공되는 서비스가 많아졌다. 한 예로 ‘행운을 주는 꽃집(http://www.0807777.com)에서는 2일 전 미리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정확한 날짜와 장소로 꽃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배송 착오가 발생할 경우 100% 환불을 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케이크, 무알콜 샴페인도 함께 주문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특별 할인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평소보다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다.

*꽃바구니 배달서비스 가능 지역 : 강원, 강릉, 동해, 삼척, 속초, 원주, 춘천, 태백,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과천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소사구, 오정구, 원미구, 성남, 수원, 영통구, 장안구, 팔당구, 권선구, 시흥, 안산, 단원, 상록구, 안성, 안양, 만안구, 동안구, 양주, 양평, 여주, 연천, 오산, 의왕, 용인, 기흥, 수지, 처인구,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김해, 마산, 사천, 양산, 거제, 진주, 창원, 통영, 밀양, 경산, 봉화, 문경, 경주, 경북, 경남, 구미, 영덕, 김천, 상주, 안동, 영주, 영천, 포항, 광주, 대구, 서구, 수성구, 중구, 동구, 유성구, 대전, 대덕구, 중구, 부산, 강서, 금정, 남구, 동구, 동래구, 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해운대구, 중구, 광진, 구로, 금천, 서울, 도봉, 노원, 동대문, 동작, 마포, 서대문구, 서초, 성동구, 송파, 양천구, 용산, 은평구,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성북구, 영등포구, 종로, 중랑구, 인천, 전남, 강진, 고흥, 광양, 나주, 목포, 순천, 여수.

행운을 주는 꽃집 꽃배달 서비스 신청 및 상담 080-664-7777

(행운을 주는 꽃집 바로가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