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웃백, 3월 한 달 인기메뉴 세트 판매
입력 2009-03-02 16:02   수정 2009-03-02 16:26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인기 메뉴로 구성된 'Best of the Best' 한정 세트를 3월 한달 동안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Best of the Best' 한정세트는 '프리미엄 챠그릴드 립아이 플래터', '크랩 파스타', '치킨 텐더 샐러드', '베이비 백 립'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아웃백 제주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챠그릴드 립아이 플래터'는 호주 청정우의 꽃등심으로 만들어진 스테이크로 부드러운 육질과 농후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자이언트 새우, 더운 야채, 구운 통감자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다.

'크랩파스타'는 크림소스와 어우러진 게살의 고소함과 토마토의 상큼함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아웃백 특유의 두툼한 후라이드 치킨과 치즈, 토마토 등이 어우러진 '치킨 텐더 샐러드'는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돼지갈비에 달콤새콤한 바비큐소스로 맛을 낸 '베이비 백립'은 감자 튀김과 피클, 코울슬로우가 함께 제공되어 푸짐한 양과 신선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한정세트는 커플세트(2인), 패밀리세트(3인), 파티세트(4인) 3가지로 구성되며 특히 3월에는 봄딸기로 만든 생과일 스트로베리 에이드가 특별 제공되며 스프, 커피 등도 포함될 예정이다.

특히 할인된 가격에 아웃백 멤버십 카드 및 제휴 카드 사용으로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한정 세트 주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아웃백상 당첨자 3000명에게는 아웃백식사권(1만원권), 베스트상 당첨자에게는 아웃백 트로피칼 에이드 시음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