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4억뷰, '사랑을 했다' MV 인기 여전…'안무영상 1억뷰' 인기와 더불어 '국민 송' 증명!

입력 2020-06-19 09: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비즈엔터)

그룹 아이콘(iKON)의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MV)가 4억 뷰를 돌파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1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낮 12시 30분께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4억 뷰를 넘어섰다.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는 13일 오후 안무 영상이 1억 뷰를 돌파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도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4억 뷰를 돌파, '국민 송'임을 인증했다.

2018년 1월 발매된 아이콘 정규 2집 '리턴'(Return)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남녀노소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국민 송'으로 불렸다. 국내 음악 방송에서 통산 11관왕을 차지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유지하는 등 히트한 곡이다.

한편, 아이콘은 올해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를 발표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