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 ‘세럼카인드’ W컨셉ㆍ비이커’ 입점

입력 2020-01-09 13:23

제보하기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자회사 씨티케이브랜드랩(CTK BRAND LAB)의 세럼카인드가 6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진출에 이어 9일 멀티 편집숍 ‘비이커 (Beaker)’ 청담점과 한남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이다.

회사 관계자는 “11월 브랜드 출시 이후 독특한 컨셉과 유니크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럼카인드’(SERUMKIND)는 이번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며 “또 멀티 편집숍인 ‘비이커’ 청담점과 한남점을 비롯해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 입점을 준비하는 등 오프라인까지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새롭게 선보인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11월 첫 론칭에 이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들에 입점시킬 것”이라며 “4월부터는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까지 기대돼 유통망이 점차 확대되며 많은 소비자와 만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이상아, 딸 위한 세 번의 결혼…딸 윤서진은 SNS 스타 ‘팔로워만 5만 명’
  • 2
    [오늘의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일왕 탄생 축하식 취소·'철파엠' 박미선·'김현정의 뉴스쇼' 임미리 선거법 위반?·'컬투쇼' 도티, 유민상·'배철수의 음악캠프' BBC 外
  • 3
    스트레이트, 나경원 의원 자녀들 '스펙쌓기' 보도…"아들은 논문, 딸은 해외 연수 의혹"

증권 · 금융 최신 뉴스

  • 1
    하이투자증권, 110억 규모 ELS 3종 공모
  • 2
    우정바이오, 지카바이러스 등 감염증 예방 ‘천연물 모기 기피제’ 식약처 품목허가 추진
  • 3
    KB국민카드, ‘이지픽 티타늄 카드’ 출시…포인트 적립 한도↑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