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절이불 1+1, 'OOOO쿠션' 범용성 입소문 마케팅…"8시 문항 정답은"

입력 2019-11-13 08:28수정 2019-11-13 08:5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박나래 기절이불 1+1 프로모션

(출처=허니스크린 앱 화면 캡처)

'박나래 기절이불'이 1+1 이벤트와 맞물려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13일 오전 8시 포인트 리워드 앱을 통해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가 이름을 올렸다. "홈랩 상품 중 큰 크기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은"이란 퀴즈의 정답은 '기절대왕쿠션'이다.

출근 시간대와 맞물려 퀴즈 마케팅에 나선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는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들을 겨냥한 행보로 풀이된다. 실제 홈랩 측은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와 나란히 기절 패드세트 70% 할인, 기절 대왕쿠션 6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