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절이불 1+1, 'OOOO쿠션' 범용성 입소문 마케팅…"8시 문항 정답은"

입력 2019-11-13 08:28수정 2019-11-13 08:57

제보하기
박나래 기절이불 1+1 프로모션

(출처=허니스크린 앱 화면 캡처)

'박나래 기절이불'이 1+1 이벤트와 맞물려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13일 오전 8시 포인트 리워드 앱을 통해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가 이름을 올렸다. "홈랩 상품 중 큰 크기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은"이란 퀴즈의 정답은 '기절대왕쿠션'이다.

출근 시간대와 맞물려 퀴즈 마케팅에 나선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는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들을 겨냥한 행보로 풀이된다. 실제 홈랩 측은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와 나란히 기절 패드세트 70% 할인, 기절 대왕쿠션 6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비상장 대어’ 비보존, 주관사로 신한금융투자 선정
  • 2
    [오늘의 견본주택] 수원 '힐스테이트푸르지오수원' 등 7곳 개관
  • 3
    현대중공업지주, 2020년 5월 1일 '현대로보틱스' 분할 결정

사회 최신 뉴스

  • 1
    히딩크 감독 근황, 여전한 韓사랑…"한국서 있을 때가 가장 멋졌다"
  • 2
    '슈가맨3', 13일(오늘) 양준일 이어 역대급 출연자 예고…"R&B 듀오·올 불 예상"
  • 3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 #맛스타그램, 보양식이 되다! 국물닭갈비 맛집 '태○○○'…대박 비결은?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