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크릴오일, 'NOO' 검사 자신감…"스타의사-입소문 쌍끌이 마케팅"

입력 2019-11-12 08:29수정 2019-11-12 0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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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익병 크릴오일' 허니스크린 퀴즈 출제

(출처=허니스크린 앱 화면 캡처)

이른바 '함익병 크릴오일' 입소문 마케팅에 돌입한 모양새다.

12일 포인트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오전 8시 퀴즈타임 행사에 함익병 크릴오일이 이름을 올렸다. 함익병이 모델로 활동중인 모 크릴오일 브랜드와 관련해 크릴오일의 인지질함량 확인법을 묻는 질문이었다. 정답은 WHO 산하 국제식품규격위원회의 'OOO 검사법'이다. 빈 칸을 채워야 하는 해당 문제 정답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함익병 크릴오일'을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함익병 크릴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P모 회사에서 판매중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 등을 통해 이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스타의사 함익병을 모델로 기용한 가운데 온라인 마케팅까지 확대하면서 어느 정도의 반향을 일으킬 지도 관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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