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발레단 ABT 갈라쇼 빛낸 'LG 시그니처'

입력 2019-10-18 10:00

제보하기
LG전자 "예술과 가전 조화 통해 '시그니처' 우수성 알릴 것"

▲16일(현지시간) 미국 발레단 ABT의 가을 갈라 행사가 열린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에서 유명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가 LG 시그니처 포토존에서 ABT 무용수들을 촬영한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16일(현지시간) 세계적인 발레단인 ABT(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가을 시즌 첫 갈라 행사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행사가 열린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입구에 관람객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세탁기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를 초청해 VIP 관람객들을 위해 사진 촬영 이벤트인 ‘시그니처 룩’도 진행했다.

LG전자는 AB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해부터 향후 3년간 ABT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조주완 부사장은 “세계적인 발레단인 ABT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것처럼 예술과 가전의 조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 공감해요
  • 추천해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일산의 반란’… 조정지역서 풀리자 집값 뛰고 매물 품귀
  • 2
    큐로컴, 자회사 스마젠 美 FDA 에이즈 백신 임상2상 신청 추진
  • 3
    [베스트&워스트] 넥스트사이언스, 진양곤 효과에 급등 ‘62.18%↑’

기업 최신 뉴스

  • 1
    현대차, 진로 교육 프로그램 '미래차 학교' 참가 희망 중학교 모집
  • 2
    현대상선, 친환경 최우수 선사 선정…아시아 선사 중 유일
  • 3
    SK이노베이션,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