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마블문화재단, 한가위 맞아 임직원 명절 나눔축제 진행
입력 2019-09-11 15:30

(출처=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넷마블 본사에서 ‘제 2회 임직원 명절나눔축제’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명절나눔축제'는 임직원이 함께 명절을 기념하고 즐기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재미있는 나눔’을 모토로 하는 넷마블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명절나눔축제’는 10일~11일 이틀간 온·오프라인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이 함께 축제로 즐길 수 있도록 △송편, 한가위, 전통시장 등 추석 관련 키워드를 골라 ‘쿵야 캐치마인드’를 통해 그림을 그리는 ‘그려요 한가위’ △동작인식 게임을 즐기는 ‘춤춰요 한가위’ △병 속에 활을 던져 넣는 놀이 ‘투호’로 승부를 겨루는 ‘던져요 한가위’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이번 ‘명절나눔축제’의 일환으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임직원 수에 따라 구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봉사활동 기관에 송편과 한과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명절나눔축제’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재미있는 나눔을 모토로 하는 넷마블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한가위를 맞아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 전달돼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