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고객 최우선 등 6대 핵심가치 발표

입력 2019-09-11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알리바바 그룹이 지난 10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6가지 핵심가치를 발표했다.

알리바바 그룹은 항저우의 한 아파트에서 18명이 창업한 이커머스기업으로 10만명 이상의 직원과 30개 이상의 사업부로 성장했다.

알리바바는 ‘어디서든 비즈니스를 하기 쉽게 만든다’는 미션과 ‘102년 이상 사업을 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기반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춰 핵심가치를 수립했다. 알리바바의 핵심 가치는 기업 문화의 근간으로, 채용에서 보수, 승진에 이르기까지 인력 관리 프로세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알리바바의 6대 핵심가치는 △고객 우선, 직원이 두 번째, 그 다음이 주주 △신뢰는 모든 것을 단순하게 한다 △‘변화’만이 변함 없다 △오늘 최고의 성과는 내일의 기준 △지금 아니면 언제? 내가 아니면 누가? △진지하게 살고, 즐겁게 일하라 등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