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 개 사면 하나 더"…남성청결제 ‘재클린’, 2+1 이벤트
입력 2019-08-14 09:52

엑스컴퍼니는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을 2개 구매 시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증정 행사는 재클린 홈페이지에서 박스형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2개를 구매할 경우 1박스가 무료로 증정된다.

재클린 박스형은 1박스에 휴대성이 좋은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 20개가 들어있어,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의 재클린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무더위가 정점을 찍는 8월에는 냄새와 습한 느낌, 가려움 등으로 시크릿존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어난다”며 “남성청결제의 쾌적한 쿨링감과 함께 걱정없이 여름 휴가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증정 행사를 마련한 만큼 남성뿐만 아니라 애인에게 선물하려는 여성고객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남성청결제 '재클린’은 염증 치유, 항산화, 노화 방지 및 피부 장벽 강화의 효과로 미국 CTA 공식 화장품 원료로도 등재된 금송뿌리 추출물, 피토올리고를 비롯해 13여 가지의 천연추출물로 제조됐다"며 "피부 자극 및 각종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5가지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프탈레이트, 미네랄오일)이 포함되지 않아 남성들의 시크릿존도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