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휴무일, 영업 점포는?…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코스트코 8월 11일(일요일) 지점별 휴점일
입력 2019-08-11 09:47

8월 11일(일요일)은 대부분의 대형마트 휴무일이다.

이에 오늘 영업하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영업점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이마트 휴무일은 점포별로 다르지만 대부분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로 정해져 있다.

이에 이마트는 가든5점, 구로점, 마포점, 수색점, 연수점, 죽전점, 둔산점, 세종점, 천안점, 월배점, 김해점, 문현점, 사성점, 목포점, 광주점, 속초점 등의 점포가 오늘 하루 쉬어간다. 일부 노브랜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점도 휴무이니 미리 확인하고 가는 게 좋겠다.

롯데마트 역시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지정해 영업을 하지 않는 점포가 많다. 롯데마트는 강변점, 서울역점, 서초점, 송도점, 광교점, 석사점, 대덕점, 서청주점, 서산점, 칠성점, 포항점, 거제점, 금정점, 월드컵점, 남원점, 나주점 등이 휴무일을 맞았다.

이날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대부분의 점포가 쉰다. 동대문점, 면목점, 구월점, 동수원점, 대전탄방점, 천안신방점, 오창점, 조치원점, 동광주점, 전주점, 순천점, 내당점, 경주점, 춘천점, 울산동구점, 동래점, 거제점 등이 휴무일이다.

외국계 할인마트 코스트코의 경우 둘째, 넷째 일요일이 정기 휴무날이며 이외에 쉬는 날은 1월 1일, 설날과 추석 당일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