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사회적가치실현부문 수상

입력 2019-08-08 10:52수정 2019-08-08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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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관심과 중요도가 커지면 올해 첫 신설

▲김공덕 한국공항공사 사회책임경영실장(사진 오른쪽)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사회적가치실현부문’을 수상한 후 김종운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회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한국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는 7일 서울시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사회적가치실현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해 소비자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해 기업 및 개인, 단체 등에 부문별 상을 수여하고 있다. 특히 한국공항공사가 수상한 ‘사회적가치실현부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관심과 중요도가 커짐에 따라 올해 처음으로 신설됐다.

공사는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취업과 창업 지원, 글로벌 기준에 따른 윤리·인권경영, 안전한 무결점 공항 운영 등을 통해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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