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0억 8종 버섯 샤부샤부 세트 맛집 '정다운샤브막국수'…버섯·소고기·칼국수·영양죽까지 '최고'
입력 2019-07-22 14:41

(출처=정다운샤브막국수 네이버 플레이스)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연 매출 10억 원을 기록한다는 8종 버섯 샤부샤부 세트 맛집 '정다운샤브막국수'를 찾아간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8종 버섯 샤부샤부 세트 맛집 '정다운샤브막국수'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정다운샤브막국수'에서는 8종 버섯 샤부샤부 세트로 연 매출 10억 원을 기록한다고 한다.

이곳에서 8종 버섯 샤부샤부 세트를 주문하면 동충하초, 노루궁뎅이, 황금팽이, 은이버섯, 백만 송이 흰색, 백만 송이 갈색 등 다양한 버섯과 다양한 야채, 소고기와 칼국수, 영양죽까지 만날 수 있다.

샤부샤부용 육수에 각종 버섯과 야채를 넣고 끓이다가 소고기를 우선 넣어 즐기고, 소고기를 다 먹었다면 칼국수를 넣고 진한 국물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칼국수까지 맛있게 먹었다면 마무리는 영양죽으로 마무리 한다. 겉절이 김치와 함께 죽까지 즐기면 최고의 한끼 식사가 완성된다.

'정다운샤브막국수'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