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츄럴엔도텍 ‘마이크로 패치’, 글로벌 뷰티숍 세포라서 론칭
입력 2019-07-22 09:21

▲세포라 온라인몰 판매 화면(사진제공=내츄럴엔도텍)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마이크로 패치’가 유럽 세포라에서 론칭한다.

22일 내츄럴엔도텍은 세포라 독일 입점을 시작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전역 및 미국까지 세포라 전세계 2500여 개 매장으로 마이크로 패치의 판매를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해 유럽 내 최대 뷰티 체인인 더글라스에 마이크로 패치 입점을 성공시킨 데 이어 올해 4월 독일 최대 온라인 화장품 채널인 플라코니에 입점해 유럽 진출의 발판을 마련해왔다. 이번 세포라 신규 론칭으로 유럽 3대 뷰티 채널 입점에 성공하며 유럽 내 온·오프라인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유럽에서 ‘AND SHINE’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내츄럴엔도텍의 마이크로 패치는 단순 히알루론산외에 수퍼 히알루론산 즉,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기본 성분으로 한다. 바르는 보톡스로 불리는 AHP-8(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들어 있어 보습과 주름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유효성분을 고통 없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히알루론산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수퍼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에서 쉽게 사라지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세계 최대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 입점은 마이크로 패치의 유럽 진출을 가속화하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오는 3분기에는 독일 내 하이엔드 패션 백화점 입점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