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 광고모델 서강준과 함께한 팬사인회 성황리 마쳐

입력 2019-07-15 15: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는 브랜드 전속모델 서강준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를 전개하는 씨이오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로비에서 진행된 서강준의 팬사인회는 사전에 모집한 8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부드럽고 섬세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배우 서강준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배우 서강준의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전속 모델 발탁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맨 블루 향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사인회 뿐만 아니라 현장 추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 3명과 함께하는 셀카 타임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컬렉션은 세련되고 기품 넘치는 벤츠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향수 브랜드로, 미래 지향적이면서도 혁신적인 명차의 디자인을 바틀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한 맨 블루 제품은 바틀 중심에 맨 시리즈의 삼각 별 로고를 새겨 넣어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브랜드의 세련미를 그대로 담고 있다. 탑노트는 레몬과 자몽 향으로 구성되며 미들노트는 샌들우드, 머스크의 에어리 한 향이 감돈다. 마지막 베이스노트는 화이트 우드, 모스 등의 우디 한 향으로 마무리돼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녔다.

씨이오인터내셔널 홍보팀 관계자는 ”금번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배우 서강준씨와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에 많은 성원과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더욱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서강준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OCN의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왓쳐)’에서 따뜻한 내면을 숨긴 열혈파 순경으로 활약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