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노삼성 '더 뉴 QM6' 시승하고 선물까지…26일까지 신청
입력 2019-07-12 10:19
출시 기념 ‘EXPERIENCE. THE NEW QM6’ 이벤트…이달 28일까지 시승 가능

▲르노삼성자동차가 'THE NEW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에서 시승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가 'THE NEW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에서 시승 이벤트를 연다.

12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EXPERIENCE. THE NEW QM6’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전국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시승은 이달 28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을 위한 맞춤 선물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중 차를 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항공권과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시승을 마친 뒤 소감과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열린다.

지난 6월 새로 선보인 THE NEW QM6는 기존의 가치와 존재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을 높인 GDe와 차별화한 디자인을 갖춘 최상위 플래그십 프리미에르(PREMIERE), 국내 유일 LPG SUV인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THE NEW QM6의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르노삼성차 영업점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별화된 THE NEW QM6 전체 라인업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