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왕, 4900원 소고기 국밥 맛집 '상명이네'·8000원 코다리찜+맑은탕 맛집 '신바람명태'…위치는?
입력 2019-06-19 17:09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계 없음.(게티이미지)

'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왕 코너에서 4900원 소고기 국밥 맛집 '상명이네', 8000원 코다리찜+맑은탕 맛집 '신바람명태'를 찾아간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리얼 가격의 왕) 코너를 통해 인천 서구 소고기 국밥 맛집 '상명이네', 경기 안양시 코다리찜+맑은탕 맛집 '신바람명태'를 찾아가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상명이네'에서는 소고기 국밥이 49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소고기 국밥을 주문하면 뚝배기에 얼큰한 국물이 담긴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보글보글 끓여져 나오는 소고기 국밥은 저렴한 가격에도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무, 콩나물, 파 등 다양한 야채도 담겨져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뜨끈한 쌀밥을 국물에 말아먹어도, 혹은 따로 먹어도 훌륭한 한끼 식사를 자아낸다.

'신바람명태'에서는 코다리찜+맑은탕이 80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코다리찜과 맑은탕은 점심메뉴로 즐길 수 있다.

매콤한 양념에 콩나물, 미나리와 함께 만든 코다리찜은 부드러운 코다리 살과 함께 야채의 아삭함이 더해져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함께 나오는 맑은 탕은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다.

'상명이네'와 '신바람명태'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