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초등영어부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19-06-18 09:42

(사진제공=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잉글리시버디가 초등영어부문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18일 금성출판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개발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KEBI를 토대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하며 올회로 17회째를 맞았다.

잉글리시버디는 우수한 학습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학생 관리 제도를 높이 인정받아 초등영어부문에서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잉글리시버디는 ‘영어와 친한 아이’를 만들어 주는 영어 교육 전문브랜드다.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누구나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출판사인 맥밀란·옥스포드 원서를 바탕으로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실력을 고르게 향상시켜주며 원서 리딩, 학습지,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 시스템과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맞춤별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잉글리시버디는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돼 누구나 자신의 실력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기초단계인 ‘잉글리시버디 비기너’는 옥스포드 리딩북으로 파닉스와 리딩 실력을 함께 높이는 과정이다. 회화, 문법, 어휘, 작문 등 균형 잡힌 영어 학습이 가능한 ‘잉글리시버디’는 위해 맥밀란 리딩북과 온라인 콘텐츠를 이용한 학습이 제공된다. 미국 교과과정을 바탕으로 제작된 ‘잉글리시버디 익스’는 현지 교사 출신 원어민 강의로 진행돼 몰입영어(Immersion English)가 가능하다. 또, 부교재와 온라인 평가 프로그램을 활용해 공인인증영어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영어와 친한 아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More Fun More Learning’의 교육 이념에 맞게 학생들이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와 영어글그림대회를 개최한다. 학생들은 대회를 준비하며 영어실력은 물론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노래로 배우는 영어 ‘칸타타 러닝’, 디즈니·마블·스타워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디즈니 스토리 리딩’ 등의 교재를 적극 활용한 특강을 실시해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접하도록 했다.

잉글리시버디는 학습지 최초로 KERIS(한국교육학술정보원) 품질 인증,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국무총리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유명 학술 저널인 iJET에 잉글리시버디의 온라인 학습 효과에 대한 논문이 실린 바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