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하우스, 헤이미쉬 리빙다이닝 테이블소파세트 롯데홈쇼핑서 첫선
입력 2019-06-12 13:09

라이프 데코레이션 전문 브랜드 레트로하우스는 '헤이미쉬 리빙다이닝 테이블소파세트'를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6월 15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헤이미쉬 리빙다이닝 테이블소파세트'를 단독 구성된 세트로 판매하며, '일자형, 코너형, 패밀리형 테이블 소파세트' 등 고객 니즈를 분석하여 다양하게 구성을 갖추고 있고,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레이’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레트로하우스 헤이미쉬 리빙다이닝 테이블소파세트는 이탈리아 패브릭 회사 QUORUM과 국내 단독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기반으로 최고의 기술이 적용된 신소재 쿼룸 워터프루프 원단을 리빙다이닝 소파에 적용했다. 또한, 항균 99.9% 인증, 항곰팡이 시험 1급을 받아 곰팡이 서식이 불가하여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패브릭 성분 테스트, 내수도 테스트 등 공식 인증기관에서 6가지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주방과 거실의 경계를 무너트리는 컨셉으로 제작되었기에 공간의 경계를 없애고 동선에 맞게 배치가 가능하여 편의성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식탁 겸 소파로 사용이 가능한 헤이미쉬 리빙다이닝은 다양한 구성으로 좁은 공간부터 넓은 공간까지 구성원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레트로하우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홈쇼핑에 론칭을 했다"라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단독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 가구 레트로하우스는 생활에 밀착된 디자인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지속적인 디자인연구소의 개발 과정을 통하여 레트로하우스만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해 나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