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캐슬 클라시아' 워라밸 패키지 선봬…미니가든·빌트인와인냉장고 등
입력 2019-05-27 10:09

▲견본주택에 마련된 ‘캐슬홈가든’의 모습(사진출처=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지난 17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워라밸 트렌드를 겨냥한 '드림 라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패키지는 집에서 화초를 키우거나 미니가든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캐슬홈가든', 고급형 욕실인 '드림배스룸', 나만의 홈바를 위한 '빌트인와인냉장고'로 구성된 선택형 상품이다.

캐슬홈가든은 발코니를 확장해 거실을 넓게 쓰고, 동시에 발코니에서 식물을 키우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이다. 바닥은 유지 및 관리가 편한 타일을 시공했다. LED조명과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개방감과 편리성을 높였다.

욕실 특화 상품인 드림배스룸은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만 선보이는 상품이다. 공용욕실과 안방 부부욕실을 기존 욕실보다 약 35cm, 40cm 확장했다. 또한 입주자가 원할 경우 공용욕실 욕조와 안방 부부욕실 샤워부스의 위치를 서로 바꿀 수 있다.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나만의 홈바를 원하는 입주자를 위한 상품이다. 84㎡ 타입에서도 주방 하부장 공간을 활용해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구성했다. 캐슬홈가든과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84㎡ 이상 타입에서 선택할 수 있다. 드림배스룸은 84㎡ B·D·E타입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서울 성북구 길음동 940-2번지에 위치한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지는 오는 27일 1순위 접수를 시작으로 다음달 4일 당첨자 발표, 같은달 17~19일 정당계약을 실시할 계획이다. 입주 예정시기는 2022년 1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