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 리플(XRP) 상장
입력 2019-05-23 10:00
리플 거래지원과 이벤트 진행과 연이은 파트너쉽 소식 전달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가 리플(XRP)상장과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블렉스는 금융 거래를 지향하는 리플의 방향성과 현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구축하고 있는 리플의 규모 또는 신뢰성들이 유블렉스의 비전과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회원가입 고객과 리플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산소 같은 에어드랍’이벤트의 진행 계획을 전했다.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 2019년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6월 3일 오전 10시까지 회원가입과 리플을 입금한 고객에게 테더(USDT)를 지급하는 형태이다. 총 2,5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이며, 7일간 진행된다.

유블렉스 관계자는 “유블렉스가 추구하는 디지털 자산 플랫폼에서 리플과 같은 안전하고 우수한 암호화폐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리플 상장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고 “지속적인 이벤트 개최를 통해 고객 여러분에게 다가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유블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유블렉스는 최근 ‘exx.com’, ‘비트고(Bitgo)’, ‘브이시스템즈(V systems)’ 등의 파트너쉽 체결 소식을 알렸으며 추가적인 협력 소식을 전했다. 유블렉스는 자사가 출시한 디지털 금융 자산 관리 서비스 VFAM(브이팸, Virtual Financial Asset Management)의 고객 경험 향상과 신뢰도 증진을 위한 자산 운용사와의 파트너쉽을 체결을 밝혔다.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퓨쳐머니와 퀀트 트레이딩 전문가로 이루어진 비퀀트(BQuant, CEO Yu Xiangfeng)가 이번 협력 운용사이다. 유블렉스는 이번 협력을 통해 디지털 자산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