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창호, 취향따라 선택하는 ‘S-INTER 3연동’ 중문 출시
입력 2019-05-16 10:46

▲ ‘S-INTER 3연동’ (사진제공=이건창호)

이건창호가 ‘S-INTER 3연동’ 중문 3종을 16일 선보였다.

이건창호가 선보인 ‘S-INTER 3연동’ 중문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주거 인테리어 스타일을 고려하여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3가지 타입이다.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나무결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를 완성하는 ‘내추럴(Natural) 스타일 중문’ △우아한 패턴과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클래식(Classic) 스타일 중문’ △절제된 직선의 형태로 도시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모던(Modern) 스타일 중문’이다. 각 제품별로 프레임 컬러뿐만 아니라 유리와 하부 가림판 소재 옵션도 다양하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S-INTER 3연동’ 중문은 16.8mm의 초슬림 최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에 독일산 하드웨어 시스템이 결합돼 슬림함과 견고함을 두루 갖췄다. 상부에 몰딩을 없애 벽면과 일체 된 듯한 플랫한 디자인은 실내에 개방감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 중문은 이건창호의 30년 시스템 창호 제조 기술 노하우를 담아 기밀성도 획기적으로 높였다. 이건창호는 창호기술인 인터락(interlock) 구조를 중문에 접목해 중문을 닫았을 때 3개의 문짝에서 연동되는 수직 프레임이 빈틈 없이 서로 맞물릴 수 있도록 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집집마다 인테리어가 다른 만큼, 집의 '얼굴'이 되는 중문도 인테리어와 조화로움을 고려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디자인 옵션이 강화된 ‘S-INTER 3연동’ 중문으로 소비자들이 집 안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중문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