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 제주 본사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오픈
입력 2019-05-15 11:53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모습. (카카오)

카카오는 제주 본사 스페이스닷원 1층에 복합문화공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150여종을 판매하는 스토어와 각종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카카오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카카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친환경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을 통해 다양한 카카오프렌즈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카카오를 찾는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외에도 니니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조성된다.

특히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안에 제주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기존에는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감귤라이언, 해녀어피치와 같이 제주지역에 특화된 ‘프렌즈 인 제주’ 상품들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함께 조성된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 외 제주도에서 생산된 재료로 만든 메뉴도 만나 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와 닷원갤러리가 단순한 캐릭터 스토어를 넘어 카카오 본사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제주도 지역주민,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교류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