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테이블웨어 '오덴세', '스페인하숙' 예능 효과 '톡톡'

입력 2019-05-06 12:58

제보하기

▲스페인 하숙을 통해 노출된 오덴세 테이블웨어(CJ오쇼핑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콘텐츠 커머스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CJ오쇼핑은 예능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이 첫 방송된 3월 15일부터 4월 말까지 오덴세 매출이 방송 전 같은 기간보다 78% 늘었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동안 오덴세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은 92%나 뛰어 온라인 매출 증가율(33%)보다 더 높았다.

오덴세는 스페인 하숙에 '얀테 아츠'와 '레고트' 라인을 자연스럽게 노출했고 방송 이후 관련 제품이 전국적으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첫 방송 시점에 맞춰 문을 연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오덴세 다이네트' 매장은 개점 20여일 만에 매출 1억원을 올리기도 했다.

오덴세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스페인 하숙'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이달 말에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오덴세 다이네트' 2호점도 열 계획이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출근길] 한국 축구, 호주 꺾고 9회 연속 올림픽 진출·골목식당 백종원, 감자탕집 아들에 "요리 접고 다른 일 해라"·이하이, 메이크어스와 전속계약?·유튜버 하늘 회사 리뷰 논란·엑스원 팬들, CJ ENM에 "새 그룹 결성 책임져라" (문화)
  • 2
    [설날 가이드] 2020년 설날 인사 문구, 직장동료·친구·부모님 설날 인사말…이렇게 보내세요
  • 3
    故남보원, 오늘(23일) 발인…'넘버원' 영면에 들다

기업 최신 뉴스

  • 1
    인도 소비자에 인정받은 현대차, 베뉴 등 신차품질평가 1위 휩쓸어
  • 2
    남산올빼미돈까스, 가맹사업 본격화
  • 3
    KT, 클라우드 기반 재해복구 서비스 'VM웨어 DR' 출시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