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감동브랜드 인정받아

입력 2019-04-25 09: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8회 코리아 탑 어워즈(Korea Top Awards)'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이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공단은 건강보험과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를 운영하는 공공기관으로 국민들의 입장과 사회적 요구를 제도에 반영해 서비스를 만들며, 국민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공단은 국정과제인 문재인케어(보장성 강화정책)와 치매 국가책임제 등을 추진하고 있다. 성공적으로 이행해 큰 병에 따른 의료비와 치매 돌봄으로 인한 가계파탄을 방지하기 위해 보장성을 확대하고 있으며, 건강보험 하나로 국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공성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김용익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조제만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지원실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삼아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제도 운영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