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킨, 자외선 강해지는 봄 맞아 ‘선라이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19-04-23 15:18

겨울 내 약한 자외선에 익숙해진 피부는 봄 자외선에 치명적이다. 특히나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피크닉, 봄나들이 등의 야외 활동이 많아진 만큼 자외선 차단제로 강한 봄 자외선에 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에 뉴스킨에서 강한 봄 자외선을 대비할 수 있도록 리뉴얼한 ‘선라이트’ 라인 제품 3종을 출시하고, ‘태양을 즐기는 똑똑한 선(SUN)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뉴스킨은 ‘선라이트 바디 앤 패밀리 SPF50 PA ’의 용량을 기존 대비 20mL 더 많이 늘리고, 기존 50mL 용량이었던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 SPF50 PA’를 100m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했다. 또한, 튜브 타입의 용기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 SPF43 PA ’와 ‘선라이트 바디 앤 패밀리 SPF50 PA’를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보틀 타입으로 변경했다.

한편, 뉴스킨은 선라이트 라인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선라이트 라인 제품 7만 원 이상 구매 시 투명 재질의 오렌지 젤리 파우치를 증정하며,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 본품 1개와 리필 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선쿠션 리필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 또는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지현주 뉴스킨 마케팅팀 팀장은 “외부활동이 많은 봄을 맞아 한층 넉넉해진 용량과 새로워진 용기 타입의 선라이트 제품으로 똑똑하고 실속있게 강한 자외선 노출에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