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 확대로 고객에게 다가가다.

입력 2019-04-22 09:2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대명스테이션(대표 최성훈)의 대표 브랜드이자, 업계최초로 결합상품을 출시한 대명아임레디는 최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주계약 서비스를 확대한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상조계약상품을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으로 선택하여 가입가능하게 했다. 이는 어떤 상품을 선택해 가입하더라도 납입금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상조보증공제조합 가입을 통해 안전장치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

또한, 대명아임레디는 최근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 및 강화했다. 강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살펴보면, 기존 비수기 주중에만 대명 리조트와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던 혜택을 비수기 주말에도 이용 가능하도록 이용기간을 확대했으며, 프리미엄 리조트인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도 연 2박에 한해 비수기 주중에 이용 가능하게 됐다.

여기에 혁신적인 변화 추구를 위해 지속적으로 가입회원 로열티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와 더불어 2017년부터 온라인 회원 전용 특가몰인 대명아임레디 몰도 운영하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상품에 가입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대의 특가 상품과 2만여 개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본사 담당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안전과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제도와 장치를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