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터디맥스, 초등영어 스피킹덤 가정의 달 맞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9-04-18 09:27

(사진제공=스터디맥스)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는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과 관련해 가정의 달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스피킹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하는 이벤트다. ‘스피킹덤 올인원 패키지’를 월 1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특별한 혜택을 증정한다.

스피킹덤 올인원 패키지는 ‘무제한 1년 학습이용권’과 ‘전 랜드 교재 총 48권’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선착순으로 1년 추가 학습이용권, 스피킹덤 학습도감, 다이어리 등 풍성한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 또한 무이자 24개월로 구매가 가능해 학부모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 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교육비 부담을 느끼는 학부모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수준 높은 원어민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초등학교 1, 2학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방과 후 영어 수업 적용 시까지 발생하는 영어 공부 공백을 경제적 부담없이 채울 수 있게 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피킹덤은 300명의 미국 원어민이 출연해 ‘말하는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초등영어 학습프로그램이다. 기존의 지루한 강의식 수업의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미국 원어민이 출연해 살아있는 현지 영어를 재미있게 알려준다. 총 480개의 에피소드가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겨 있어 마치 게임을 하듯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에는 ‘파닉스 스쿨’ 코스를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리, 단어 순으로 공부하는 전통적인 학습 방법이 아닌 단어, 소리 순으로 학습하는 최신 영어학습법을 적용한 코스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학부모들의 사교육 부담은 줄이면서 자녀가 원어민 영어를 접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월 1만 원대로 2년 동안 미국 현지 원어민으로부터 말하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학습을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