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클로, ‘UT 페스티벌’ 12일부터 시작..."2장 구매시 1만9990원"
입력 2019-04-12 09:32

(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UT’를 특별가에 구입하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UT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UT(UNIQLO T-shirt)는 캐릭터, 문화, 예술, 브랜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컬래버레이션에 기반한 유니클로만의 그래픽 티셔츠이다. 매해 1000여가지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방대한 라인업을 제공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특히 올해는 키치하고 뉴트로한 무드가 대중화되면서, 티셔츠를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세미 정장에도 매치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에 유니클로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색다른 방법으로 그래픽 티셔츠를 즐길 수 있도록 ‘UT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우선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정가 1만2900원의 UT를 2장 구매 시 총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남성용, 여성용, 키즈용 간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유니클로 제공)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깜짝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에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 14일에는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에 미니언즈들이 나타날 예정이다.

양일 모두 오후 1시부터 고객들과의 팬미팅을 통해 사진촬영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후 저녁 8시 30분까지는 미니언즈들이 고객들의 일일 ‘쇼핑 도우미’로 활약한다는 계획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개개인의 다양성을 인정하는 사회 분위기에 맞춰 패션에서도 슬로건이나 그래픽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UT는 티셔츠 한 장만으로 가치관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고자 ‘UT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피팅룸을 특별하게 꾸며둔 만큼 매장을 찾는 고객 모두 ‘페스티벌’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