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피로, 시력저하, 노안, 이것 하나면 끝!
입력 2019-04-08 15:43

컴퓨터와 스마트폰 때문에 눈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어린이는 갑자기 시력이 나빠지고, 수험생과 직장인은 심한 눈피로와 안구건조에 시달리고 있다. 40대 이상 중장년은 노안이 와서, 노인들은 백내장, 녹내장 등 각종 눈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

이러한 눈에 대한 고민들을 첨단기술을 이용해 해결한 제품이 개발되어 화제다. 헬스케어 전문개발업체 아이비케어가 개발한 ‘눈운동기’ 제품이다.

‘눈운동기’는 말그대로 눈을 운동시켜주는 제품이다. 7분 동안 안경처럼 착용하고 있으면 운동프로그램이 작동하며 눈에 휴식과 운동, 마사지, 명상을 제공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기능을 회복시킨다. 특히 눈운동기 고급형 모델은 5가지 복합기능을 내장해 시력개선과 노안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향상 효과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기능은 많지만 사용법은 간단하다. '옵토 메카트로닉스'라는 로봇설계 기술을 적용해 버튼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무게도 가벼워 6세 어린이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길이조절 기능이 있어 1대로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본 제품은 특허받은 것으로 국내 광학계 권위자를 비롯해 로봇설계 전문가, 한의사가 참여해 만든 제품으로 2013년 '시력보호장치' 특허를 획득한 바 있으며 갑자기 눈이 나빠진 아이, 눈피로와 안구건조가 심한 수험생과 직장인, 노안이 시작된 중장년과 눈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눈운동기’는 아이비케어 본사직영몰(http://ibcare.kr/product.html)에서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고 정품 및 무상 AS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