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앤제이바이오, ‘헤어그로우’ 8일 현대홈쇼핑 론칭
입력 2019-04-05 13:51

▲사진제공=㈜와이앤제이바이오

㈜와이앤제이바이오에서 출시한 탈모치료기기 ‘헤어그로우’가 오는 8일(월) 20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이번 방송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자 렌탈 방송으로 운영된다. ‘헤어그로우’는 39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4,800원, BS렌탈 제휴 하나카드를 이용해 추가 할인을 받으면 월 11,800원에 렌탈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주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헤어그로우는 한국 식약처, 미국 FDA, 유럽 CE 등을 거친 탈모치료기기로, 제품 착용 중에도 활동 공간이나 행동에 제약이 없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남녀 탈모 유형에 따라 남성 정수리 탈모/전체 탈모/M자 탈모, 여성 가르마 탈모/정수리 탈모 등 총 다섯 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와이앤제이바이오

㈜와이앤제이바이오 관계자는 “헤어그로우는 한국인의 두상과 남녀 탈모 유형별 탈모치료로 그 기능성과 신뢰성을 모두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헤어그로우에 대한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탈모치료기기 헤어그로우는 오는 8일 론칭을 시작으로 23일 21시 45분, 29일 20시 4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