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클로, 28일까지 '진 페스티벌'..."인기 상품 1만 원 할인"
입력 2019-03-22 10:36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진 페스티벌(UNIQLO JEANS FESTIVAL)’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22일부터 28일까지 유니클로 진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올해 봄, 여름 진 인기상품을 1만 원 할인한다.

우선 일자 실루엣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하이라이즈 스트레이트 진’은 1만 원 할인한 2만 9900원, 스키니 실루엣과 앵클 기장으로 깔끔한 느낌의 ‘하이라이즈 스키니 앵클 진’은 3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크롭 기장에 각각 플레어와 와이드 실루엣을 적용한 ‘하이라이즈 크롭 플레어 진’과 ‘하이라이즈 와이드 크롭 진’도 3만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뛰어난 신축성으로 스키니 진이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바꾼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을 3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용 인기상품들도 1만 원씩 할인한다. 허리 밴드와 스웨트 소재 안감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소문을 탄 ‘이지(EZY) 진’은 3만 9900원, 베이지, 올리브, 라이트 그레이 등 총 6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이지(EZY) 스키니 피트 컬러 진’은 2만 9900원에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은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진’과 프리미엄 셀비지 소재로 만든 ‘스트레치 셀비지 슬림 피트 진', 변색을 억제하는 소재를 적용해 컬러감이 오래 유지되는 ‘컬러 스테이 슬림 피트 진’ 모두 4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진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유니클로 대표 스테디셀러이다”며 “이번 시즌 컨셉이 ‘마이 라이프, 마이 진(My Life, My Jeans)’인 만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폭넓은 라인업을 특별가에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