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오는 날, 오즈키즈 레인시리즈 라인업...'귀여워!'
입력 2019-03-21 14:16

봄을 재촉이라도 하는 듯 비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를 가진 부모는 비오는 날 물에 젖기 쉽고, 비가 와서 어두운 환경에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유아장화, 유아우비, 유아레인코트 등을 준비한다.

이에 유아동 의류 브랜드 오즈키즈 관계자는 “다양한 캐릭터(일러스트)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아 레인부츠, 레인코트로 인기가 높다”며 “아기자기한 디테일로 귀여운 쉐입, 컬러감을 살려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오즈키즈의 레인시리즈는 레인 제품의 본연적인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비가 와서 어두운 날씨에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눈에 띄는 컬러로 구성했다.

이 뿐만 아니라 레인부츠는 친환경 생고무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연하여 보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자랑한다.

오즈키즈 측은 “평소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장화, 우비이지만 물에 젖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며 “특히 물이 닿으면 색이 변하는 컬러 변환 소재로 만든 빗방울 레인세트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기능성 신제품을 개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즈키즈의 스테디 셀러로는 802 레인시리즈, 빗방울 시리즈, 귀여운 디자인의 나는 공룡, 나는 야옹 시리즈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