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 이벤트…"LA야구여행 패키지 쏜다"
입력 2019-03-21 09:14

▲에이스홈센터 용산점 그랜드 오픈 이벤트.(사진제공=유진그룹)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ㆍ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가 뜨거워진 야구 팬심을 더욱 달굴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이스 홈센터는 국내 최대 상품 수를 자랑하는 홈인테리어, 건축자재 복합매장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을 기념해 ‘LA 야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센터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LA 야구 여행 이벤트’는 미국 LA지역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 관람권과 LA 왕복 항공권, 숙박권(3박 4일)을 증정하며, 모두 2인권으로 동반 여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4월 16일 용산점에서 공개 추첨 후 당첨자에 한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주말을 맞아 버킷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버킷에 담은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3월 24일~24일 양일에 걸쳐 실시한다. 1인 1회,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세일 항목에서 제외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 등수에 따라 e상품권 5만원(1등), e상품권 1만원(2등), 키친락 2p(3등)를 받게 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패너 USB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3월 27일까지로 금액에 맞춰 중복 증정 및 1인 최대 2장까지 수령 가능하며, 홈센터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홈데이 용산점은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상담카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에이스 홈센터 구매권 (1등 100만 원, 2등 50만 원, 3등 5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4일이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계약 고객 대상으로 100% 증정되는 혜택도 마련했다. 4월 30일까지 홈데이 용산점에서 계약을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홈케어 서비스(매트리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케어 중 3개 선택)를 제공한다.

한편 모든 이벤트는 멤버십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금액 5만 원을 초과하는 경품의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홈센터, 홈데이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국내 최다 상품 구성인 4만여 종의 홈인테리어와 건축자재를 만나볼 수 있는 에이스 홈센터 용산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규모에 걸맞은 특급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야구 팬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