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광석의 노래를 뮤지컬에서, ‘그날들’ 높은 작품성으로 호평
입력 2019-03-07 08:00

탄탄한 스토리와 감동적인 음악으로 2013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이 2019년에도 예매율 1위 자리를 지키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뮤지컬로 고(故) 김광석이 남긴 명곡들을 삽입해 화제가 된 작품이다.

2013년 초연 이후 누적 418회 공연, 평균 객석 점유율 90%, 총 관객 41만명 돌파라는 기록을 갱신하며 한 번은 만나야 할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이자 전 세대의 사랑을 받는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흥미로운 줄거리에 아크로바틱, 레펠 등 역동적이면서 강도 높은 액션과 규모감이 돋보이는 회전 무대로 막이 내릴 때까지 관객들에게 높은 몰입도와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 서울 공연에는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등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그날들’은 2013년 초연된 이래 더 뮤지컬 어워즈, 한국 뮤지컬 대상,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등에서 각종 상을 휩쓸며 흥행과 함께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뮤지컬이며,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관객들이 뽑은 2019년 최고의 기대작 중 대극장 재연 뮤지컬로 1위에 선정된 만큼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9일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는 뮤지컬 ‘그날들’의 티켓을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주연배우 이정열이 출연하며 방송을 통해 티켓 2매 구매 시 스페셜 미니 OST(15곡 수록)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티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MD패키지(연필, 캔들, 프로그램북), 뮤지컬 아랑가 티켓(1인 2매), 스테이지B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을 각 상품 당 10명을 추첨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