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그들이 반한 최강 맛집, 족발 맛집 '영양족발순대국'·통문어 해물 철판탕 맛집 '조개를 탐하다'…위치는?
입력 2019-02-22 16:45

(출처='영양족발순대국' 네이버 플레이스)

'2TV 저녁 생생정보' 그들이 반한 최강 맛집 코너에서 족발 맛집 '영양족발순대국', 통문어 해물 철판탕 맛집 '조개를 탐하다'를 찾아간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그들이 반한 최강 맛집 코너를 통해 서울 강서구 족발 맛집 '영양족발순대국', 서울 강서구 통문어 해물 철판탕 맛집 '조개를 탐하다'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영양족발순대국'에서는 족발이 인기 메뉴다.

이곳에서 족발을 주문하면 순대와 순댓국이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져 나오는 순댓국과 쫄깃한 순대가 접시에 담겨져 입맛을 돋운다.

이어 메인 메뉴로 나오는 족발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깨소금이 골고루 뿌려져 고소함이 더하고 촉촉하면서도 겉은 쫀득한 맛이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출처='조개를 탐하다' 네이버 플레이스)

'조개를 탐하다'에서는 통문어 해물 철판탕이 대표 메뉴로 꼽힌다.

이곳에서 통문어 해물 철판탕을 주문하면 커다란 철판에 각종 조개류와 닭, 문어 등이 푸짐하게 담겨져 나온다.

보기만해도 배부를 듯한 비주얼에 쫄깃한 각종 해산물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자아낸다.

각종 해산물과 닭고기를 먹고 나면 칼국수면을 넣고 칼국수까지 즐길 수 있다.

'영양족발순대국'과 '조개를 탐하다'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