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필수앱 '밥쿠폰', 맛집 할인부터 실시간 항공, 숙박 예약까지
입력 2019-02-22 14:44

제주에어투어가 제주도의 맛집, 영화관 할인부터 항공‧숙소 예약까지 가능한 생활여행 통합 어플리케이션 ‘밥쿠폰’을 출시했다.

‘밥쿠폰’은 출시와 함께 특허 출원을 완료하였으며, 현재 서비스 영역을 제주도를 기점으로 전국으로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밥쿠폰’은 제휴를 맺은 제주도 지역의 맛집, 영화관, 마사지 업체 등에 앱을 보여주기만 하면,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제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어플리케이션 사용자가 위치한 곳 주변의 적합한 맛집을 추천해주는 등 제주도를 포함하여 전국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준다. 이와 함께, 여행객들에게 필수적인 항공, 숙소, 렌터카 예약을 실시간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다. 현재는 국내 항공사의 실시간 항공편을 할인된 금액에 예약이 가능하지만, 앞으로는 국외 항공권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전망이다.

또한, 인기 여행지의 숙소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렌터카의 경우 업체별 서비스 비교 후에 원하는 차량을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도입해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하도록 했다.

제주에어투어 관계자는 “‘밥쿠폰’은 결제수수료에 몸살을 앓고 있는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의도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밥쿠폰’은 구글과 IOS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