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성중공업,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22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19-02-21 18:04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효성중공업이 오는 22일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일대에 선보이는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태릉현대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효성중공업이 시공하는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는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23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5층 15개동, 전용 49~84㎡ 총 1308가구 가운데 560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철 6호선 화랑대역과 7호선 공릉역, 환승역인 태릉입구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으로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고속터미널, 청담, 강남구청 등 강남 주요 업무지역까지 지하철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북부간선도로와 동부간선도로, 통일로 등의 진입도 쉽다.

‘우수한 교육 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를 둘러싸고 수개의 초․중․고교가 위치하고 있어 유해업소가 없는 주변 생활환경 등 교육특구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태릉초․공릉중․대진고․서라벌고 등 밀집한 명문학교와 서울 3대 학원가로 불리는 중계동 학원가도 가깝다.

불암산 조망이 가능하고, 등산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여유롭게 산책이나 등산도 즐길 수 있다.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주방 내 싱크볼은 일반 싱크볼보다 가로 폭이 넓은 960mm 와이드 싱크볼을 적용(전용 74㎡, 84㎡ 일부세대)하고 엔지니어드 스톤상판으로 시공해 넓고 쾌적한 주방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층상 배관시스템을 도입해 욕실 배관을 해당 층에 설치하고 유지보수와 점검도 가능하도록 해 세대 간 독립성 확보 및 층간 소음도 줄이는 역할을 한다.

한편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3-47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