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0억 꽃게장정식 맛집 '꽃담'…위치는?
입력 2019-02-19 16:14

(게티이미지)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연 매출 10억 원을 기록한다는 꽃게장정식 맛집 '꽃담'을 찾아간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장사의 신 코너를 통해 경기도 용인시 꽃게장정식 맛집 '꽃담'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꽃담'에서는 꽃게장정식이 인기 메뉴다.

이곳에서는 꽃게장정식이 간장정식(1만4000원)과 간장+양념정식(1만8000원)으로 나뉘는데 간장과 양념이 모두 나오는 정식을 선호한다고 한다.

꽃게장정식 중 간장+양념정식을 주문하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샐러드, 고등어구이, 꽃게탕까지 만날 수 있다.

상 한 가득 채워진 각종 반찬과 요리의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입맛을 돋운다.

특히 따뜻한 쌀밥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함께 먹으면 역시나 밥도둑이 따로 없다. 순식간에 밥 한그릇을 후딱 먹고 나면 "밥 한그릇 더 주세요"를 외치고야 만다.

밥이랑 비벼 먹으라고 계란후라이, 날치알, 김까지 나오면 밥에 계란후라이를 올리고 간장게장의 양념을 넣고 비벼서 김에 싸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꽃담'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