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커플매니저 김경애 부대표 승진…성혼 노하우 공개
입력 2019-02-18 10:05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의 김경애 커플매니저가 부대표로 승진과 함께 엔노블 결혼문화원장으로 임명되었다. 이에 김경애 커플매니저는 승진 소감과 함께 스타커플매니저로서의 성혼 노하우를 공개했다.

엔노블은 상류층•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김 원장은 이곳에서 높은 커플매칭률을 기록했다. 김경애 원장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커플매니저로서 현장에서 뛰어난 역량을 선보이며 고객과 회사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김 원장은 MBN 아궁이, EBS 까칠남녀, 리빙TV 똑똑하게 결혼합시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소개하며 폭 넓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개인 블로그 운영과 각종 기고 및 강연 등을 통해서 결혼을 앞둔 미혼남녀들을 위한 올바른 결혼가치관의 정립, 똑똑한 결혼을 위한 준비 방법 등 결혼관련 지식과 경험을 전파하고 있다.

여성의 직업관 등에 관해서도 강연을 펼친바 있는 김경애 원장은 커플매니저로서 자신만의 성혼 노하우로 가장 먼저 신뢰를 꼽았다. 가입시 하는 상담을 통해 고객분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방향으로 미팅의 기간, 횟수, 질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고객들과의 신뢰를 만들어간다. 두 번째는 맞춤 매칭이다. 집을 짓게 될 때 설계도면에 정확한 의도가 반영되어야 원하는 집을 지을 수 있듯, 고객의 정확한 의도를 파악할 때 커플매니저의 설계가 잘 합쳐질 수 있기 때문이다.

김경애 원장은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을 때 이야기했던 것처럼 많은 분이 끝까지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똑똑하게 결혼하길 바라며, 커플매니저로서 성혼률은 최고로, 이혼율을 지금처럼 제로로 유지하는 것이 꿈”이라 전했다. 아울러 "엔노블의 부대표, 결혼문화원장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 십수년간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엔노블 결혼문화원의 명성에 걸맞게 사회지도층의 결혼문화를 연구하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