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 개최...코엑스서 오는 23, 24일 양일간 진행
입력 2019-02-12 17:02

(주)코코스 유학이민은 오는 23, 24일 이틀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는 호주이민법무사, 호주대학교유학 및 호주조기유학을 경험자가 직접 준비하는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어, 호주 유학 및 이민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현장에서 나눌 수 있다. 특히 최근 변동이 있었던 호주 영주권법과 관련하여 2019 새로운 호주비자법에 대해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 주관사인 코코스유학의 현지 호주법무사가 온라인 세미나와 함께 질의응답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호주∙뉴질랜드 시민권, 호주∙뉴질랜드 영주권을 가진 호주유학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각 지원자들의 컨디션에 맞게 진로와 적성을 고려한 호주 및 뉴질랜드 대학교 학과를 추천해주고, 호주∙뉴질랜드 유학 후 취업까지 고려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유학박람회에서 주목할 점은 내신성적, 수능성적, 이전 대학교 성적 등등 다양한 컨디션으로 어떻게 호주대학교 또는 뉴질랜드대학교에 진학 할 수 있는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 이로써 호주유학이나 뉴질랜드유학을 고려해왔거나, 국내 대학 진학 스트레스를 받아 온 학생들에게 더욱 유익한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호주뉴질랜드 박람회 현장에 호주대학교 관계자가 직접 참석하여 성적을 검토해 줄 수 있으니, 원하는 학생들은 직접 성적표를 들고 올 것”을 추천했다.

아울러 현장등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호주대학교 장학금 정보제공, 항공권 지원, 호주어학연수 4주 무료,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 및 호주학생비자 대행서비스, 현지 정착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호주대학교 전공별 학과 및 졸업 후 진로를 확인할 수 있는 코코스 유학가이드, 학교 소개 책자, 유학생 보험 안내 등을 제공하며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2019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 참가는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해당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미리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 참가신청을 하는 경우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바로 호주유학, 뉴질랜드유학, 호주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등 본인의 관심 분야의 상담이 가능하다.

2019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는 2월 23일~24일 토요일, 일요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18호에서 개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