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살롱 바이 리더스’ 홈쇼핑 매진...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입력 2019-02-11 17: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리더스코스메틱 헤어 케어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가 홈쇼핑 론칭 이후 최단기간만에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는 홈쇼핑 론칭 이후 23회 매진을 달성, 누적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살롱 바이 리더스’는 지난해 10월, 롯데홈쇼핑에서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로 첫 선을 보였다. 해당 제품은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새치 커버가 가능한 신개념 헤어 커버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론칭 이후 23회 매진을 달성하며, 홈쇼핑 누적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해 ‘최단기간 100억을 돌파한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갖게 됐다.

제품을 살펴보면, 에어버블 무스 타입의 제형으로 새치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펴 바른 후 5~10분간 건조해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곧바로 외출할 수 있다. 새치 커버는 물론 일체형 브러쉬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손에 묻지 않고 빗질만으로도 풍성한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프랑스산 염료 및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20여 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불어 모발 손상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두피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비롯해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 시 50시간 동안, 7회 누적 사용 시 4주간 색상 지속 및 모발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품질에 대한 평가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롯데홈쇼핑, NS홈쇼핑에 이어 지난달 17일에는 ‘CJ오쇼핑’에서 추가 론칭 방송을 진행했으며, ‘살롱 바이 리더스’ 제품은 리더스 공식 온라인샵을 비롯해 CJ오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등 홈쇼핑 채널 및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