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3월 부산 순회교육 실시
입력 2019-02-07 10:20

디벨로퍼들의 단체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부산순회교육’을 오는 3월15일부터 4주간(금,토 주2회) 부산YWCA에서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의거한 법정교육으로, 교육수료 후 부동산개발업 등록에 따른 전문인력으로 활동할 수 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2008년부터 현재까지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기관’으로 지정받아 현재 1만2900여 명의 전문인력을 양성했을 뿐 아니라 전문인력 통합관리기관으로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부산 순회교육은 부산·경남지역에 거주하는 교육대상자들의 시간적·경제적인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실시한다.

이경수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사무국장은 “부동산개발분야 국내 최고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부산·경남지역 교육대상자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 제공과 재취업 및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근거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우리나라 부동산개발업체를 대표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