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진행…"설 준비ㆍ미세먼지 대비 한방에 해결"
입력 2019-01-18 14:12

G마켓이 설 준비와 미세먼지 대비를 위해 금요일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G마켓은 ‘슈퍼프라이데이’를 열고, 설 맞이와 미세먼지 대비에 필요한 ‘생필품’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설을 앞두고 청소 및 극심해진 미세먼지 이슈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생필품 대상 ‘20% 할인쿠폰’은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ID 당 1회씩 발급이 가능하다.

현대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5% 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익일/합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내일 받을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한 생필품 주문이 가능하다.

스마일배송 내 다양한 생필품 브랜드 상품에 전용 쿠폰을 사용하면 1만원 이상 구매 했을 때, 최대 30%의 중복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번 ‘슈퍼프라이데이’에서는 ‘버거킹 몬스터x세트’를 40% 할인한 5940원에 단독 판매한다. ID당 1개 구매 가능하며, 총 1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피앤지’ 다우니 상품을 40% 할인해 최종혜택가 1만 4220원에 판매하는 등 인기 생필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설 준비 및 미세먼지 여파로 생필품 구매에 나선 이들이 급증하면서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생필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니즈를 고려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슈퍼프라이데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